티스토리 뷰





 기억하면 잊어버리는 운영시간... 제가 이 포스팅을 통해서 이마트트레이더스 시간은 꼭 기억할 수 있게끔 만들어 보겠습니다. 또한 제가 전국에 있는 모든 매장을 확인하였으니, 믿고 따로 오시면 되고, 혹시나 의구심이 드신다면 아래 링크 홈페이지를 확인하셔도 됩니다. 그럼 아주 간단하고 명료하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.







▣ 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 확인법!

1. 답을 알려드리는 것 보다는

방법을 언급하겠습니다. 그래야 나중에

의구심으 드는 부분은 직접

확인할 수 있으니까요.

우선 네이버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한 후 

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.


2. 홈페이지 화면입니다.

중앙에 보시면 여러가지 카테고리 중에서

점포찾기 항목이 있습니다.


3. 자아~ 여기에 우리가 알고 싶어하는

답이 나왔습니다. 

바로 구성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.





4. 안산점도 동일하네요.


5. 오잉 김포점도 시간대가

똑같네요~


6. 수원점도...

이거 다 똑같은 거 아닌가? 라는

생각이 드실건데요.





7. 양산점 까지 마지막으로 확인한 후

제가 모두 체크해보니

맞습니다.!!

모든 지점이 오전10시부터 오후11시까지

입니다.

이제 기억하시겠죠! 모두 똑간습니다.

 마지막으로 제가 트레이더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상품사진으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. 서두에 말씀드린데로 이제부터는 기억을 못할 수 없으실 겁니다. 모두 시간이 똑같다는 사실을... 이제는 지점별로 하나하나 확인할 필요 없이 이 포스팅을 저장해 두시거나, 달력이나 어디에 간단히 메모만 해 놓으면 됩니다. 혹시나 그렇지는 않겠지만, 시간을 잘 몰라서 헛걸음하는 불상사가 제발 안생기길 바랍니다. 제가 글을 적는 목적도 그런 아까운 시간을 허비하지 않기 위해서니까요. 그럼 즐거운 쇼핑하시고 항상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

댓글